본문 바로가기

공지 & 소통

안녕하세요! 우리들의 축구이야기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몇차례 글을 적고 기사문을 적었는데 인사는 처음 드립니다. 저는 우리들의 축구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앙가주망 풋볼러입니다. 저는 비프로11이라는 회사에서 프리랜서 축구 데이터분석가로 일하고있으며 스포츠Q에서 프리랜서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는 정유석님과 함께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7월까지는 유석님께서 전술분석에 관한 칼럼글을 많이 적어주셨는데 요즘은 유소년 축구에 매진하고 있는 관계로 글이 뜸합니다.

 

저도 축구데이터분석시험을 준비하느라 기사도 못올리고 글도 못올렸네요 ㅎㅎ

그러나, 10월초에 데이터분석2차시험 합격소식을 들었고 이제 축구데이터분석과 기사를 병행하며 꾸준하게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는 축구를 공부하고 나누는 공간이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올라오는 글들 많이 기대해주시고, 제가 적는 기사도 많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함께 할분들을 언제나 원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남겨주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